본문 바로가기
놀이터

넷플릭스 2022년 8월 첫 주 예정작 / 카케구루이트윈 / 약속의 네버랜드 2기

글: 돈댕 2022. 7. 31.
반응형

 

넷플릭스에 이것 저것 보다가 이번 주 공개 콘텐츠를 보니 좋아하는 애니매이션이 나왔다.

일단 카케구루이 트윈

 

카케구루이는 맛이 간(?) 여고생의 도박만화이다. 뭐 예전에 글을 써 놓은게 있으니 그냥 참고하시고.

 

[후방전문(19금)/19넷플릭스] - (성인애니) 카케구루이 (2017, 2019)

 

(성인애니) 카케구루이 (2017, 2019)

넷플릭스 전용 애니매이션 시리즈다. 물론 일본판이고 원작도 꽤나 유명한 듯 하다. 그러니 실사 영화까지도 나왔겠지. 그런데, 이런 류의 특징은, 만화가 제일 좋다. 애니매이션이 때로는 더 좋

m-o-m.tistory.com

 

그 시리즈에서 주인공은 유메코였는데 얘는 도박 광중독증자이고, 이 카케구루이 트윈은 스핀오프의 성격이 강하다.

전학오기 1년 전 사오토메 메아리가 주인공인 이야기이다. 뭐 원작도 있는데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애니매이션으로 만든 듯 하다. 이전 카케구루이도 넷플릭스 전용이었지?

 

도박의 특성상 그리고 넷플릭스 특성상 19금을 달고 나올 것 같은데 딱히 홈피에서는 그런 말이 없으니 모르겠다. 아무튼 기대된다. 정교한 이야기가 매력이지.

 

그리고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이건 넷플릭스 전용이 아니다만, 약속의 네버랜드 자체가 꽤나 훌륭한 애니매이션이라 2기도 기대하고 있다. 뭐, 사람들은 1기에 비하면 2기는 별로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내가 보고 내가 판단하겠다

 

일본은 왜 자꾸 만화를 실사화 하는 거야? 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투덜대지만 생각해 보면 우리 나라도 웹툰이 실사화 되는 경우가 많으니 뭐 이건 그게 그거인 걸로. 다만 판타지를 실사화 하면 그건 아니다 싶다. CG가 너무 눈에 거슬린다고. 그리고 판타지 주인공들의 특유의 개성들이 잘 드러나지 않음에 대한 실망감이 더 크다. 대신 우리 나라 웹툰들은 판타지를 실사화하는 무리수는 두지 않으니.. (이래서 폭망한 경우가 있나? 갑자기 떠올리니 생각이 안나네)

 

아무튼 탈출 그 이후를 이야기하는 2기도 기대작이다. 당장 내일 공개하는 군! 좋아!

 

이번 주 공개작들을 보니 딱히 땡기는 건 없네. 다음 주에 공개되는 도타 용의피 시즌3은 의리로 볼 것 같다. 

 

대신 다음 주 주원의 카터는 한국판 제이슨 본이 될 것 같아 기대하는 중이고, 그 다음 주 모범가족은 꽤나 자극적인 내용이라 또 기대하는 중이다. 빨리 보던 거나 마자 봐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