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정연이 인스타에서 비키니 입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I need Salty sea again

아무리 봐도 사해인 듯 싶지? 예전 사진인 것 같다.

모처럼 비키니 입은 모습을 보니 좋네. 저 사진은 정말 잘 나왔다. 팔다리가 길어 보인다.. (보정인가?)

 

이랬을 때도 있었다. 지금은 흑역사겠지만 어쩌겠나..
그래도 단아한 이미지는 어디 안 가는 듯
긴 머리였을 때도 있었다. 난 지금 단발이 좋네.
이게 풀세트인가?
생각보다 비키니 사진이 많네
옆에는 최송현
움직이는 걸로 다시
화보에 따라 다르게 보이기도 하다
오정연 누드톤 착시 원피스 까지

뭐 돌싱이 죄는 아니니.

잘 살기를 바란다.

카페 사장은 그만 둔건가?

 

[아가씨들/미쓰리] - 김지은 (1993년생) 어게인 마이 라이프, 어겐마

 

김지은 (1993년생) 어게인 마이 라이프, 어겐마

김지은하면 실은 안희정의 그녀 이름이 생각나긴 하다. 하지만 검은태양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박하선은 뒤로 밀렸...)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주연을 맡았다고 하는데 실은 이 웹툰상 과연 여

m-o-m.tistory.com

 

투덜리 놀이터

#시사 #경제 #문화 #넷플릭스 #사는이야기 #옛날뉴스 #꼰대 꼬우면 지나치던가 비난은 무시 비판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