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시천하를 보기 시작했는데 에피소드가 40개 짜리.

이래서 보고 싶진 않았다만.. 

아무튼.. 초반인데 백풍석 예쁘네.

 

원작 소설이 있는 드라마이다. 남여 주인공이 잘 생겼네. ㅎㅎ

 

 

막상 검색해 보니 논란이 많다. 

- 말학대 논란

- 일부배우 불륜설

- 학려화정 표절의혹

- 주연 여배우의 갑질 (뭐 조로사겠구만..)

 

이건 뭐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고 여기서는 조로사만 이야기하자.

예쁘긴 정말 예쁘다.

 

청순한 이미지도 있고
귀여운 느낌도
의외로 이런 시대극도 잘 어울린다
어릴 적 모습도 지금과 비슷한 듯. 오른쪽 사진은 정말 예쁘네.
표지에도 나오고
멋진 화보 사진도

 

차시 천하에서는 화장의 문제였던 것 같다.

눈썹과 머리카락이 노란색이어서 사극인데 너무 과한게 아니냐, 후반 작업하는 데에 너무 힘들었다. 

뭐 이런 불만들이 잔뜩 나오는 듯 하다.

열심히 일했지만 돈을 못 받았다.. 는 말은 아무래도 제작사의 문제인 듯 싶고..

 

뭐 딱히 나는 잘 모르겠다만.. 사람마다 다르니.
그런 논란은 그녀만을 향한 것도, 이 작품만에 해당되는 것도 아닌 모양..

 

아무튼 배우는 기본적으로 예쁘게 보이고 싶어하는 거고, 

그게 사극 스타일에 안 맞다면..

연출이 제지를 하던가, 아니면 빼던가.

 

후반 작업으로 모든 것을 바꾸는 건 아니지 않나?

뭐 작품을 혼자만 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예쁜게 좋긴 하네

투덜리 놀이터

#시사 #경제 #문화 #넷플릭스 #사는이야기 #옛날뉴스 #꼰대 꼬우면 지나치던가 비난은 무시 비판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