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새론이 생활고일까 아닐까는 딱히 궁금하지 않다.

그녀가 알바를 커피집에서 하든 주점에서 하든도 딱히 궁금하지 않다.

하지만 음주 운전으로 지나치게 욕보는 것 같다. 

그래 지나치다. 뭐, 아니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아저씨로 떴지. 실은 원빈이 기억나지 이 아이는.. 딱히 많이 기억나진 않는다. 당시에도 예쁘다는 이야기는 안 들었던 듯..

하지만 나름 잘 컸다. 누군 역변이라고 하지만 그 정도는 아닌 것 같고..

 

여기까지는 예뻤는데..

이 음주운전 사건 하나로 내리막을 타게 된다. 2022년 5월의 일이다.

코로나가 한창이었을 때 음주운전을 했던 게 컸었을까? 아, 그 전에 담배 논란도 있었던 듯 하다..

안 그래도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 인식이 좋지 않은데.. 나이도 어린 아가씨가 음주운전을 했다니 (차는 겁나 좋네..) 여론이 안 좋아졌다.

 

게다가 해결도 깔끔한 건 아니어서.. 이래 저래 문제가 오래 갔다. 

뭐 그녀가 잘못한 거니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여기까지는.. 딱히 편들어 줄 생각은 없다만..

 

첫 재판때 취재진의 질문에 대답한 "생활고" 하나가 또 다시 파문을 일으키고 말았다.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니라고 하지만.. 과연 그녀가 "생활고"를 이야기할만큼 정말로 힘든지는.. 잘 모르겠다.

그건 그녀의 사정이지만, 보통 생활고라고 하면 많이 어려운 것을 이야기하지 않는가?

이것도 상대적이라고 하면 할 말은 없다만..

 

예전 온앤오프라는 TV프로그램에서 그녀의 집이 나왔는데 꽤 좋았던 걸로 기억한다. 차도 그렇고..

그 집이 매매가가 꽤나 비쌌지? 전세라고 해도 10억이 넘었던 듯 한데..

게다가 차들도.. 벤틀리가 있었지 아마? 법인차였을까? 아무튼..

 

그 말 이후로 괘씸죄에 걸린 듯 하다. 

이럴 때면 좀 인스타도 끊으면 좋으련만..

 

게다가 요즘은 주점 알바 이야기까지. 뭐, 목격담이니 정확한 사실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다.

주점에서 알바를 하면 어떤가? 그거야 뭐 그녀의 자유인데..

 

과도한 관심. 그리고 이슈몰이. 

뭐 김새론이 잘못한 건 맞지만.. 이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봐주면 안되나?

 

뭐 저러다 다시 연예인 할 지도 모르겠다만.. 나라면 그냥 채널 돌릴지도. 음.

내가 더 끔찍한가?

 

투덜리 놀이터

#시사 #경제 #문화 #넷플릭스 #사는이야기 #옛날뉴스 #꼰대 꼬우면 지나치던가 비난은 무시 비판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