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김히어라 녹취록

 

 

헉. 어제 다 끝난 이야기가 아니었군.

이번엔 전문공개로 맞불을 놓았다.

정리하자면 그 단체에 소속된 것 맞지만, 학폭은 없었다.

통화했던 사람은 김히어라와 친구였지만 피해자로 주장한 사람이고

또다른 피해자는 통화했던 사람도 가해자 중 하나였다고 주장한다.

어찌보면 친구들끼리 있었던 일일수도 있겠다고는 생각이 드는데.

 

어쨌거나 중립기어.

과거의 일을 다시 복구하는 데 기억에 의존한다는 건 참 피곤한 일이다.

이래서 일은 그 때 그 때 해야해.

 

 

2. 마마무 화사의 외설 퍼포먼스 

 

 

장면을 보여주면 또 신고될까봐 그냥 그 날 의상만 보여준다.

뭐 저런 의상으로 쭈구려 앉아서 뭐 그랬다고 하는데..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에서 경찰에 고발했고

거기에 따라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한다.

 

그런데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는 누구이고 뭐하는 곳인가?

 

백신접종 부작용 피해를 받은 학생 가족들이 학교장에게 손해배상 청구를 했었다.

실내 마스크 착용한다고 아동학대로 고발했었다.

원숭이 두창 관련 천연두 백신 접종 중단을 촉구했다.

소아 청소년 백신패스 반대 집회를 했었다.

동성혼 비혼여성 출산 지원 결사반대를 외쳤다. 

 

뭐지?

 

 

3. 대전 학부모 사업장 영업중단

 

 

검색했을 때 본사로 연결되었던 곳은 김밥집이었던 것 같다.

케찹에 포스트잇에.

사실이라면 당해도 싸긴 한데, 좀 과하기도.

이게 정의가 살아있다고 이야기하기엔 좀 그렇지 않나?

 

아무튼 급매로 내놓았다고 한다.

 

[꼰대질/나도한다 어그로] - 대전 악성민원 학부모 가게 김밥 미용실 사업장

 

대전 악성민원 학부모 가게 김밥 미용실 사업장

일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단, 악성민원에 시달리셨다. 근 4년동안. 험한 말도 많이 당한 모양이고.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당했고 1년 만에 무혐의 하지만 학부모의 민원은 계속 되었고

m-o-m.tistory.com

 

 

4. 세계 자살예방의 날

 

헤드라인이 자극적었는데 내용은 

자살예방하자. 정부도 규제해라. 뭐 그런거다.

 

 

SNS에 카페에 모든게 익명성에 다양화 되고 있는데 이걸 어찌 막을꼬...

익명성을 버릴 수 있도록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함께 공동체를 이뤄야 하는게 결국 해법일 텐데.

 

 

5. 유재석 포르쉐 명품 (놀뭐 TV 이야기)

 

 

뭐 어제의 화제작을 요약해 주는 서비스를 매우 좋아한다. 

그러면 굳이 어제 화제작을 안봐도 되니깐.

하지막 자극적인 제목으로 어그로를 하는 건.. 

심지어 기사내용에 포르쉐에 P자도 안 나왔다..

 

너무하는 거 아냐?

 

유재석이 문자받은게 뭐 그리 대단한 일이라고 나는 클릭을 했을까. 

아니지 랭킹뉴스니 참 많이들 낚였군.

 

기자들의 낚시 실력에 존경을.

 

 

 

투덜리 놀이터

#시사 #경제 #문화 #넷플릭스 #사는이야기 #옛날뉴스 #꼰대 꼬우면 지나치던가 비난은 무시 비판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