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en Xinyu 영어를 발음해 보면 첸신위 에 가까운 듯 하다.

예명이 Maggie Chen이라고 한다.

 

의천도룡기는 김용의 무협지이다. 

예전 고려원에서 출판했을 때 영웅문 3부로 나왔었다. (아.. 내 연식이 나온다.. )

그 이후에는 김영사에서 출판한 걸로 알고 있는데.

어쨌든 사조영웅문, 신조협려, 그리고 의천도룡기 이다.

사조영웅문과 신조협려는 곽정과 황용, 그리고 양과로 이어진 인연이고.. 의천도룡기는 신조협려에서 나온 꼬마 장삼봉이 의천도룡기에서는 무당파 장문인(100세 축하연도 열린다)이 되면서 서로 연결되었다. 그래서 아마 우리 나라에서는 한 데 묶에 영웅문이라고 부르는 모양이다. 

어쨌든 내 생에 처음으로 접한 무협지였고.. 저기 나오는 모든 주인공들을 애정했었다.

 

아무튼.. 의천도룡기는 중국에서 드라마로도 많이 나오고 영화로도 나왔던 것 같다.

넷플릭스에 떴길래 봤는데.. 그냥 특수촬영 드라마의 일종으로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

 

지금은 초반이다. 언제 50개를 다 볼까 모르겠다만.. (50개 맞나?) 아무튼.

보다가 여주인공들의 미모가 상당하더라.  뭐 워낙 많은 사람들 중에 뽑은 거니 당연히 예쁘겠지만 말이다.

초반에 눈에 띄는 두 사람. 기효부와 은소소. 그 중 은소소 먼저

 

 

캐릭터 상으로 은소소는 머리 좋고 미모가 뛰어나고 자기가 원한 건 가지고 마는 성격이다. 그러니 장취산이 마음에 들어서 계속 따라붙지. 게다가 수틀리면 다 죽인다. 천응교 교주의 딸이니 뭐.. 빙화도에 갔는데도 미모가 여전해서 좀 생뚱맞았다. 그렇다고 숯검댕이에 얼굴이 다 트고 뭐 그렇게 현실적으로 고증할 필요는 없지. 아무튼 곱다.

 

아마도 은소소 퇴장씬일거다. 공문대사에게 알려주는 척. 공성지계를 펼치며 죽는다.. 간교하다고 이야기하겠지만, 결국 아들을 위함일 뿐.

이쯤되면 그녀의 현대 모습도 궁금해질터.

 

실은 이 전에 한중드림팀에 속해서 한국에는 이미 알려진 배우라고 한다.

 

어피치 바로 옆이 바로..

저 때가 2015년이었던가? 그럼 22~23살이군. 지금은 벌써 30이다.. 

 

도회적인 이미지
빙화도에 간다고 미모가 빠질까?
예쁘군
드라마에서의 한 장면. 여자 배구가 주제라고 한다. 하이퀵? 드라마 제목은 青春抛物线 (2019)
화보도 많이 찍는 모양
의천도룡기에서의 한 장면이고..
이건 바이두까지 열심히 검색하다 마음에 드는 움짤

다음엔 기효부를 올려야지.

 

[아가씨들] - 의천도룡기 2019 기효부, 于婷婷, 우정정 (1991년생)

 

의천도룡기 2019 기효부, 于婷婷, 우정정 (1991년생)

이 분 찾기 정말 어렵네. 겨우 겨우 찾았다. 한자가 다른건가? 아무튼 초반 은소소와 함께 눈에 띄는 아가씨이다. 기효부는 원래 무당파의 6번째 제자와 결혼을 약속하였지만.. 이게 딱히 애정관

m-o-m.tistory.com

 

투덜리 놀이터

#시사 #경제 #문화 #넷플릭스 #사는이야기 #옛날뉴스 #꼰대 꼬우면 지나치던가 비난은 무시 비판은 환영